Tuesday 11 October 2011

수지의 얼굴 속에 V라인이 있다!


[이송이 기자 / 사진 bnt뉴스 DB] 걸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초대형 생일케이크 인증샷을 공개했다. 10월10일 오후 수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Thank u singapore say A”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수지는 팬이 보내준 초대형 생일 케이크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미쓰에이의 “오늘은 미쓰에이 수지 양의 생일입니다! 모두들 축하해주세요.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한단다 수지야. 앞으로도 더욱더 멋진 모습 보여주자 우리. 파이팅 오예 왈왈왈”이라며 수지 생일 축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민과 수지는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수지 생일 축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수지 생일 축하 미쓰에이 흥하라”, “거대토끼 배수지 생일 축하”, “나도 저런 케이크 받고 싶다”, “수지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타들은 팬들과 소통하는 방법으로 트위터를 사용한다. 트위터를 통해 자신들의 근황을 알리면서 연일 스타들의 사진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스타들의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V라인이 살아있는 사진들이 공개되면서 대중들은 연예인이 한 다이어트를 따라한다던지, 연예인이 한 성형수술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또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 양악수술이다. 양악수술 후 공개된 연예인들의 드라마틱한 심미적인 변화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기에 충분하다.  

본래 양악수술이란 턱의 위치나 모양을 바로잡는 수술을 말한다. 부정교합으로 인해 턱 관절의 통증이나 두통이 있는 사람 등이 턱 뼈나 치아의 불규칙성을 바로 잡음으로써 씹거나 말하거나 숨을 쉬는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치료다. 이처럼 기능의 향상 뿐 아니라 심미적인 변화까지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그들의 수술 의지를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에버엠치과 대표원장은 “양악수술을 단순히 얼굴형을 바꿔주는 성형수술로 오해하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얼굴뼈와 치아 교정을 기본으로 하는 양악수술은 방심했다가 큰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 수많은 신경과 피부세포로 구성된 얼굴뼈를 다루는 수술인 만큼 전문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심미적인 효과만을 기대해 이미지 개선의 환상만을 가지고 다가가기엔 양악수술에는 위험성이 따른다. 자신의 건강과 직결되는 수술인 만큼 본인에게 맞는 수술인지를 신중하게 파악하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